본문 바로가기

중고판매

마에스트로 이태리 올메텍스 간절기 레인 카코트 자켓 (100-105)

마에스트로 이태리 올메텍스 간절기 레인 카코트 자켓 (100-105) - 13만

LF 마에스트로 셀렉션 이태리 올메텍스 (Olmetex) 발수 원단 봄.가을용 카코트.레인자켓

 

LF (LG 패션) 의 최상급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셀렉션 라인 봄.가을 간절기용 싱글 카코트 레인 자켓으로 기능성 발수 원단으로 유명한 이태리 올메텍스 (Olmetex) 사의 패브릭을 사용해 기분좋게 바스락거리는 터치감의 톤다운된 밝은 베이지 컬러 홑겹 발수 원단에 히든 버튼 타입의 깔끔한 디자인 딱 떨어지는 패턴과 핏 멋스럽습니다. 봄.가을 간절기 정장 위에 걸치는 가벼운 오버 코트 자켓으로 입거나 맨투맨이나 후드티위에 여유롭게 걸치는 클래식 캐쥬얼 스타일의 가벼운 간절기 아우터로 편하게 입기 좋습니다.

 

프리 사이즈

실측 어깨단면 43-44

가슴단면 56-57

팔길이 63

총장 86

 

정도로 일반 사이즈 넉넉 100-105 정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보통 체격 남성분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 정도로 편하게 입기 좋고 105 정도 입는 분들 딱 떨어지는 깔끔한 핏으로 입기 좋습니다. 선물 받았으나 다른 비슷한 아우터 자켓들 많아 실착 거의 없어 (2-3회 이하) 주로 보관만한 옷이라 눈에 띄는 파손.훼손 전혀 없이 상태 매우 좋습니다.

안쓰는것들 정리합니다.

중고 제품들이니 더 꼼꼼히 잘 보시라고 나름 신경써서 사진 꼼꼼하게 찍어 올립니다.

개인 중고 거래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하니 꼼꼼히 보시고 연락주세요.

사진 및 설명글 도용하는 되팔이 및 3자 거래 사기꾼들 발견즉시 신고 및 박제합니다.

직거래 장위동 원천 주유소 인근에서 가능하고 택배거래시 입금 확인 후 편의점 택배 접수하고 송장 사진 보내드립니다.


연락처 ㅇ1ㅇ-3ㅇ23-ㅇ987

 

모르는 번호 잘 안 받으니 문자 먼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