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판매

시리즈 (series) 가먼트다잉 워싱 간절기 투웨이 자켓 (100)

시리즈 (series) 가먼트다잉 워싱 간절기 투웨이 자켓 (100) - 15만

코오롱 시리즈 (series;) 가먼트다잉 워싱 투웨이 필드자켓 블레이저

 

코오롱의 내츄럴 아메카지 어반 캐쥬얼 스타일 브랜드 시리즈의 아이덴티티가 너무나 잘 보여지는 나일론.면 혼방의 기분좋게 바스락 거리는 소재감에 시리즈 특유의 멋스러운 스타일과 씨피컴퍼니.스톤아일랜드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가먼트다잉 워싱된 짙은 그레이카키톤 오묘한 컬러감 매우 멋스럽습니다. 무겁지 않고 가벼운 두께감으로 봄.가을 간절기부터 소매접고 초여름 정도까지 편하게 입기 좋고 카라깃 펼치고 세워서 일반적인 캐쥬얼 블레이저 자켓 스타일부터 멋스러운 하이넥 필드 자켓 스타일로 자유롭게 연출 가능합니다. 

 

표기 사이즈 100

실측 어깨단면 44

가슴단면 52

팔길이 62

총장 70

 

정도로 정사이즈 100 정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보통 체격 남성분들 기준 딱 깔끔한 핏으로 입기 좋습니다. 약간의 착용감 정도 있으나 다른 비슷한 스타일 의류 자켓등 많아 돌려가며 입는 편이라 눈에 띄는 파손.훼손 없이 상태 매우 좋습니다.

안쓰는것들 정리합니다.

중고 제품들이니 더 꼼꼼히 잘 보시라고 나름 신경써서 사진 꼼꼼하게 찍어 올립니다.

개인 중고 거래 특성상 교환.환불 불가하니 꼼꼼히 보시고 연락주세요.

사진 및 설명글 도용하는 되팔이 및 3자 거래 사기꾼들 발견즉시 신고 및 박제합니다.

직거래 장위동 원천 주유소 인근에서 가능하고 택배거래시 입금 확인 후 편의점 택배 접수하고 송장 사진 보내드립니다.


연락처 ㅇ1ㅇ-3ㅇ23-ㅇ987

 

모르는 번호 잘 안 받으니 문자 먼저 부탁 드립니다